완벽한 수면, 침대 브랜드 순위 TOP5

모든 의학자들은 건강을 위해서 ‘숙면’을 취해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양질의 잠을 자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면역력 증진, 피로감 회복, 집중력 향상, 체중 저하 등 전반적인 삶의 질에 많은 영향을 주기 때문인데요. 침대 생활을 하는 사람들에게 있어서 침대와 침대 매트는 양질의 수면을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침대 브랜드와 종류가 워낙 다양해 어떤 것을 골라야 할지 고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본문에서는 사람들이 검색하는 침대 키워드를 통해, 어떤 브랜드의 침대가 선호도가 높은지를 확인할 수 있는 검색량으로 본 침대 브랜드 순위 TOP5를 소개해 드립니다.

침대 브랜드 순위 TOP5

1. 에이스

2. 시몬스

3. 장수돌침대

4. 라꾸라꾸

5. 에몬스

침대 브랜드 검색량 순위는 해당 키워드가 네이버에서 PC와 모바일로 검색되는 총합으로 순위가 선정됩니다. 검색량의 기준이 최근 30일이기 때문에 순위는 언제 조회를 해보냐에 따라 순위는 약간씩 바뀔 수 있습니다. 침대 키워드 검색량이 궁금하신 분들은 키워드 마스터에서 확인해보세요. 아래 키워드 검색량을 확인해 볼 수 있는 키워드 마스터 사이트 링크 남겨드립니다.

1. 에이스

검색량 : 217,800회

인기 모델 : BMA-1150-LC LQ (퀸)

가격 : 150만 원~

< 출처 : 에이스침대 >

세계 침대기업 중 최초로 ISO9001 인증, 국내에서는 침대 기업 최초로 HS, 환경 마크 획득, “침대는 가구가 아니라 과학입니다” 광고로 강렬한 이미지를 남긴 에이스 침대가 검색량 순위 1위입니다. 해외 유명 가구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프리미엄 명품 가구 멀티숍 ‘에이스에비뉴’를 운영하면서 더욱 입지를 넓히고 있으며 인기 모델은 BMA-1150-LC LQ 입니다. 가성비와 편안함, 디자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재구매 의사도 굉장히 높습니다.

< 유튜브 : 에이스침대 >

2. 시몬스

검색량 : 115,500회

인기 모델 : 카네2 (퀸)

가격 : 100만 원~

< 이하 이미지 : 쿠팡 >

인상적인 광고로 인지도가 높은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시몬스 침대가 검색량 순위 2위입니다. 글로벌, 국내 침대 시장에서 매트리스만큼은 최고로 인정받고 있으며 기술력으로 국내 침대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매트리스의 편안함과 디자인 부문에 높은 점수를 받는 카네2가 인기 모델입니다.

< 유튜브 : 침대가 한 번도 나오지 않는 시몬스 광고 >

3. 장수돌침대

검색량 : 73,860회

인기 모델 : 1549Q_럭셔리 맥베드 (퀸)

가격 : 100만 원~

‘2019년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기능성 침대 부문 1위, “별이 다섯 개” 침대로 유명한 장수돌침대가 검색량 순위 3위입니다. 촌스러운 광고와는 다르게 부모님이나 타인에게 추천하는 선물 부문에서 항상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을 만큼 장수돌침대의 브랜드 파워는 굉장합니다. 사용 후기를 확인해봐도 부정적인 후기는 찾아보기 어렵고 긍정적인 후기가 대부분입니다.

< 유튜브 장수돌침대 광고 >

4. 라꾸라꾸

검색량 : 51,740회

인기 모델 : 접이식 침대

가격 : 139,800원

침대의 편안함보다는 편의성과 기능성이 강조되는 브랜드, 한국의 대표적인 접이식 침대 브랜드 라꾸라꾸가 침대 검색량 순위 4위입니다. 회사, 연구실, 숙직실 등 임시용 침대로 쓰는 데 중점을 둔 접이식 침대가 인기 모델이며 간혹 허리가 아프다는 후기가 있으나 실용성 부분에서는 따라올 침대가 없습니다.

5. 에몬스

검색량 : 48,560회

인기 모델 : 엘리 LED 서랍형 침대

가격 : 60만 원~

한국품질만족지수 가정용 가구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 실용적이며 스마트한 디자인이 강점인 에몬스가 침대 브랜드 검색량 순위 5위입니다. 한정된 공간 안에서 다양한 활동을 가능하게 하는 엘리 LED 서랍형 침대가 인기 모델이며 가성비와 실용성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 쿠팡에서 구매하시면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